나 혼자 산다 재방송 보면서 웃어봐요~ 나 혼자 산다 234회 재방송 정말 재밌더라구요!

 

나 혼자 산다 235회 다운로드 클릭 ~

 

 

28

 

# 6 인간은 육신화 된 신들이다. 나 혼자 산다 재방송
그래서 사람은 지구의 신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경배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을 경배해야합니다.
하나님과 인간 사이의 관계는 몸 이요, 아버지와 자식의 집합과 같기 때문입니다.
(연방 서신 91:41)

 

“사람의 본질은 피조물이며 죄인의 상태에서 구원 받아야합니다.”
2000 년 동안 기독교를 오도 된 기독교 진리의 핵심 내용입니다.
나는이 인간의 시각이 얼마나 잘못된지 알 수있다.

인간은 모두 육신화 된 신들입니다 (엡 16:17)
사람은 우주의 놀람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삶의 모든 단계를 거쳤 기 때문입니다.
바라 타 32 : 4)

 

# 7 기독교 세계의 위대한 나 혼자 산다 234회 재방송 전환과 구원
예언에 대한 성경의 관심은 19 세기 중엽부터 흥미로 웠습니다. 기독교에서
그것은 종종 2000 년 역사의 시간이라고합니다. 마태 복음에서,
나는이 세대가 지나기 전에 이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24:34),”이 세대 ”

나는 20 세기까지 말한다. 아담부터 유대인의 신앙을 지닌 아브라함까지.
아브라함에서 예수의 탄생까지 2000 년 동안 (2000 년), 2000 년 동안,
나는 이천년을 말한다. 이런 이유로, 기독교인들은 2 천년 전에 인류의 종말이되었습니다.
구원이있을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이 있습니다. 성경은 분명하지만
근거가없는 경우에도.

# 8 7 년 반란 – 인류의 위대한 전쟁 마지막 전쟁
이 날은 지상에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올 것입니다 (눅 21:35).
이 때 재앙은 발음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인류를 세상에 보내 셨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아직 … (전도 15:19)

기독교는 잔인한 최후의 마지막 시대의 끝 “제 1 차 세계 대전 – 전염병 –
성령의 달 “을 통해 미래 세대에  경고합니다.

봐. 추수는 지금 (약속 82 : 7)
진정한 평화는 싸움 후에 나온다. 재방송  (셀리아 113 : 10)
성기는 7시에 완성되었고 하나님은 “시간의 일곱 번째 때”를 그의 손에 붙였습니다 (전도서 96:23).

Harlin Jay 목사는이 7 년 동안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예언”에 대해 말합니다.

지난 7 년간의 지질학 … 7 년은   운명에 대한 7 년의 운명입니다. “7 년은 내일의 임명 된 시간이다”.
끔찍한 재난이 올 것입니다. 인류 역사상 최악의 재앙은 전염병입니다.
혼란의 피와 굶주림과 도살은 ( “지구의 가장 위대한 예언”으로부터) 올 것이다.

 

 

나 혼자 산다 가왕방어전 다시보기 사이트

 

 

세계사에서 가장 큰 고통을 겪었던이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시간은 “새로운 꿈의 세계”를 준비하는 마지막 시간입니다.
평범한 그리스도인 목자들이 오늘날하는 나 혼자 산다 233회 재방송 것처럼 심판의 수준에 대한 질문입니다.
하지 않습니다. “Mastercard는 자연 법칙의 결과입니다.”(Bible & C 37:12) 7 년 동안의 환란은 우주의 섭리이며 필연적으로 자연은 불가사의하게 발생하여 신세계로 간다.
또한 성서는 결정적인 벽 앞에 두 가지 큰 재앙이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이것은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지구상의 마지막 전쟁”입니다.

사람들이 나 혼자 산다 234회 재방송 그들의 죄로 인해 처벌받을 때, 재난의 날은 끝날 것입니다. 참조. 세상은 검투사 시험과 같습니다.
일어나서 피를 흘리기 위해서만 싸우십시오 (성약 15, 21).
공기 자체는 죽은 자의 연기로 가득 차고 전염병은 즉시 검열 (전쟁)에 뒤따라 올 것입니다 (성경적 협약 157 : 23).

# 9 White Throne View – 백인 왕좌 하나님은 예수님이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 위대한 백인 왕좌와 그 위에 앉아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땅과 하늘은 그에게서 피하지 않습니다 (계 20:11).

White Throne Judgment는 기독교 적 진리를 암시하는 인간 우주의 창조 정신과 구원의 핵심의 결론입니다. 약
하얀 보좌에 앉으 신 분은 또한 예수님과 동일시됩니다.
“하얀 보좌의 하느님”은 단순히 보좌에 앉아있는 사람을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는 하늘과 땅입니다.
보존, 그것은 가을 가을 시즌에 인종 종자를 뿌리는 절대적인 사람입니다. 곧 예수님은 피와 출혈을 당 하셨다.
예수님을 보내신 하나님 아버지. White Throne는 인간 본성과 우주의 완전한 구원 (완전한 구원)을 감리하면서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하나님의 영의 조화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동양 철학의 5 원칙의 원칙 이래로, 흰색은 또한 금기를 상징하며, 가을의 열매를 의미한다)
실제로 하나님의 아들은 인간의 아들 인 하느님의 아들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나님을 말하는 구절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10 예수님은  보편 교회를 모델로 하시려고 하나님 께서 보내신 성도 셨습니다.
나는 내게 오지 않았다. 나를 보낸 사람은 사실이고, 당신은 그를 모릅니다.
나는 그의 것 때문에 나를 알아, 그는 나를보냈다. (요 7 : 28-29)

예수님은 하나님의 사명입니다. 두 번째 종교 시대의 토양 지름은 하나님의 대리인, 아버지, 시간을 여유롭게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완전한 인간으로 모든 인간을 성숙 시키시기 위해 그를 보내신 하나님의 궁극적 인 섭리입니다.
해냈어.

 

29

 

 

사람들은 아직 “보편 교회”를 이해하는 나 혼자 산다 233회 재방송 신성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하나님이 내게 말했다.
보편 교회를 세우는 일은 아닙니다. 나는 단지 모델러 일 뿐이야. 나는
그는 미래의 교회를위한 역할 모델이되도록 보내졌습니다 (전도 60 : 7, 8).
이 하늘 아래에는 나 혼자 산다 234회 재방송 더 높거나 낮은 것이 없으며 나 혼자 산다 233회 재방송 첫 번째 익은 것과 마지막 익은 것 사이의 차이 만 있습니다.
하나님의 섭리는 하루 하루 그들을 구원해줍니다. 나에게는 아버지가있다.
나는 내가 사는 첫 번째 완성 된 사람이다. “나를 뒤쫓는 사람은 나보다 더 큰 일을 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열거되고 다시 그것을 할 것이기 때문에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그것은 끝나야 할 것입니다. (성서적 성약 147 : 21)

# 11 하나님의 위대한 보좌 (하나님 아버지)
하늘에 계신 인류의 문명을 영적으로 내려 주신 아버지 하느님 인 예수님은,
그는 동방 하늘에 정착하여 말했다 :

그 당시에는 “물병을 든 사람”이 하늘 구석을 지나서 걸어 갔고 사람의 아들과 인의 표식을지나 갔다.
나타납니다. 이 시간에 태어난 사람은 세상을 구하는 것이 길에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준비해라.
준비해라. 평화의 사도가 올 것입니다 (성약 157 : 29, 30, 41 참조).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